아빠도 쉽게 만들수 있는 요리 - 백종원 제육볶음

 

얼마전 국물있는 제육볶을 맛있게 먹었던 아내가,

이번엔 국물없는 제육볶음을 해달라고 한다.

난 인터넷으로 제육볶음 레시피를 찾아보니,

백종원 제육볶음이 인기가 많아,

레시피 확인해 보고 만들기 시작~

 

이제 시작해 볼까나~

 

재료 : 돼지고기 앞다리 불고기용, 당근, 양파, 대파, 고춧가루, 고추장, 간장, 물엿, 다진마늘

 

1. 양념장(고춧가루 2스푼, 고추장 1스푼, 간장 1스푼, 물엿 1스푼, 다진마늘 1스푼)을 만든다.

 

2. 제육볶음에 들어갈 야채(당근, 양파, 대파)를 준비한다.

 

 

3. 양념장과 야채 준비가 완성되면 후라이팬에 돼지고기 앞다리 불고기용 200g 를 익혀준다.

 

4. 돼지고기가 살짝 익어갈때쯤 설탕 2스푼을 넣어준다.(설탕을 미리 넣어주면 고기에 양념이 잘 흡수되어진다고 한다.)

 

5. 고기가 익어가면 양념장을 넣어준다.

 

6. 고기에 양념을 잘 볶음 후 준비한 야채 당근과 야채를 넣어준다.

 

7. 야채가 익어갈때쯤 대파를 넣어준다.

 

10. 백종원 제육볶음 완성~~

 

아내가 원하는 국물없는 빤짝이는 제육볶음이라고

얼릉 맛보고 싶다는 아내~~

나는 재빨리 제육볶음을 쌈에 싸서 아내 입속에 쏘옥~~

먹어보더니 백종원 제육볶음도 나름대로 맛있다고,

국물있는 제육볶음하고는 또다른 맛이라고 극찬하는 아내~~ ㅎㅎㅎ

 

이번에도 성공한 느낌~~~ ^^

 

아빠도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백종원 제육볶음 요리~

 

드림아~ 다음엔 또 뭐가 먹고 싶니~

말만 하렴~ 아빠가 할 수 있는 음식은 뭐든지 전부 다 해줄게~

맛있게 먹고 건강하게 엄마 뱃속에서 잘 크렴~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