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임신하기 바로전에 놀러 갔던 대구 맛집.


대구하면 막창이 유명하여 아내에게 막창 먹으러 가자고 하였다.
막창을 안먹어본 아내는 처음엔 꺼려하더니,
나의 설득에 못 이겨 겨우 같이 가게 되었다. ㅎㅎ
나는 바로 인터넷으로 대구 막창 검색하다보니 여러군데 대구 막창집이 나오는데 그중에서 우야지 막창이 제일 평가가 괜찮아 보여서,나는 아내를 데리고 범어동에 위치한 우야지막창 본점에 찾아가게 되었다. 본점 외에 다른 지점도 여러군데 있다.
참고로 맛있어서 어뜩하지가 사투리로 우야지라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한다. ㅎㅎㅎ


대구막창맛집이라 대기할줄 알았는데, 다행히 초저녁에 방문해서 그런지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


가게 내부로 들어가니 벌써 손님들로 가득~


그리고 바로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카운터! ㅋ

버스 카운터!! 오늘도 달린다~~ ㅎㅎㅎ
대기 번호표까지~

독특하고, 보는 재미도 있네~ ^^

우리는 빈 테이블을 찾아서 앉고, 주위와 메뉴판을 보기 시작했다.


막창, 삼겹살, 불닭발 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으나 대구에서 유명한 막창을 먹으러 왔으니,
당연히 막창을 주문!!
거기다가 막창을 시키면 소세지, 왕계란말이, 된장라면, 팥빙수가 공짜이다!!!
나의 입가엔 미소가 가득하고, 완전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근데 한가지!!! 3인분이상 주문이란다;;;
아내는 다 먹을 수 있겠냐고 걱정하지만, 그래도 어떡하랴~
막창을 좋어하는 나는 맛있게 다 먹을 수 있다고 아내에게 말한뒤 우야지 막창 3인분 주문!!!
주문한후 주위에 막창 드시는 손님들 보니 나또한 입가엔 군침이 돈다~ ㅎㅎㅎ

먼저 숯불과 찬 셋팅~


콩나물 무침.


양념장.


상추와 고추, 마늘.


쪽파.


시원한 동치미.



​​이어서 나온 막창과 친구들~~ ㅎㅎㅎ


전체샷 한번 찍어주고~~


이제 소세지와 막창을 맛있게 잘 구워 볼까나~~


막창이 익는 사이 양념장에 쪽파와 청양고추를 섞어 먹으면 맛있다는 블로그를 본게 기억이 나서 매운걸 잘 못먹는 나이지만 막창을 맛있게 먹기위해선 나또한 따라해 보았다~ ㅎㅎㅎ


이제 막창이 맛있게 잘 구워졌는지 양념장에 찍어서 하나 먹어보고~


음~~ 쫄깃쫄깃한게 이 맛이야~~ ^^
다음 아내를 위한 쌈~ 깻잎 위에 콩나물 무침, 마늘,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막창과 양념~


막창을 처음 먹어 본 아내는 잡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막창의 고소함과 양념이 잘 어울려 완전 맛있다며, 왜 대구막창이 유명한지 알겠다고 한다.
우리 부부는 구운 막창 3인분 한판을 다 먹은 후,
이번엔 양념 막창을 맛보고 싶다고 2인분을 추가 주문하여 굽기 시작했다. 룰루랄라~ ^^
양념 막창 맛은 어쩔지 궁금하기도하고, 기대도 되었다.


양념막창을 주문하니 나온 콩가루와 초장.


이번에도 역시 잘 익었는지 콩가루에 찍어서 나먼저 한입~


오호~~ 또다른 매콤한 맛~ >.<
매운맛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완전 최고겠는데~
이번엔 아내에게~ ^^


매운걸 잘못먹는 아내인데, 한번 먹더니 자꾸 땡기는 매운맛이라고 젓가락이 자꾸 막창쪽으로 향한다~
나보다 더 잘 먹는 아내의 모습을 보니 왠지 뿌듯하고, 기쁘다~ ^^
이어서 막창 다 먹을때쯤 나온 된장라면~

된장라면 또한 짜지도 않고, 된장 맛이 구수한게 맛있으면서 별미이다~
막창으로 식사를 떼우기엔 뭔가 부족하였는데, 된장 라면 하나로 식사 해결까지~!!
마지막에 나온 팥빙수~

정말 후식까지 든든하게 배를 채운 느낌~
아내조차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나또한 이 먼 대구까지 여행와서 아내와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되어 너무 너무 기분이 좋았다~ ^^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계산을 하고 나오니 대기하고 있는 사람들이 보인다.


정말 다음에 대구에 또 여행온다면 다시 한번 꼭 방문하고픈 우야지막창!!!


글을 쓰고 있는 이순간도 그때 그맛이 생각이 나 입안에 군침이 돈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