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내가 임신중이라 무슨 음식이 입에 맞을지 잘 몰라서,

유독 뷔페나 샐러드바에 자주 가는 것 같다.

뷔페나 샐러드바 가면 많이 먹어야 할 것 같은 부담감은 있지만,

그래도 종류가 많으니, 아내 입맛에 하나라도 맞았으면 하는 내 바램이다.

이번엔 남양주 경복대 정문 앞에 위치한 골든볼9에 방문하게 되었다.

 

골든볼9은 평소에 모임장소로 자주 가는 곳이다. 

이번엔 아내와 평일 점심에만 먹을 수 있는 샐러드바를 이용하기 위해 방문.

GOLDEN BALL9.

 

1시쯤 도착한 골든볼9.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가는길에 보이는 골든볼9에 오신걸 환영합니다라는 안내판.

 

골든볼9 입구 모습.

 

 

입구로 들어가기 전에 메뉴가 뭐가 있나 확인.

골든볼9 여름특선메뉴!

메뉴를 보니 과일찹쌀탕수육/훈제오리숙주볶음/잡채말리 칠리강정/구운마늘 보쌈 등등 몇가지 메뉴는 저녁/주말 메뉴이니 참고!!

평일 점심 샐러드바 9,900원!

이용 시간 - 11:30 ~ 15:30 (1시간 30분 이용제한)

버섯샤브&샐러드바

평일런치(11:30~15:30) - 11,800원

평일디너(17:00~21:00) - 13,800원

주말 / 공휴일(11:30~21:00) - 14,800원

 

쇠고기버섯샤브&샐러드바

평일런치(11:30~15:30) - 14,800원

평일디너(17:00~21:00) - 16,800원

주말 / 공휴일(11:30~21:00) - 17,800원

소고기 추가 (1인분 / 90g) - 3,000원

 

버섯샤브와 쇠고기버섯샤브의 차이점은 소고기가 나오냐 안나오냐의 차이!

버섯을 좋아하는 아내는 평소에 버섯샤브&샐러드바를 주로 이용하였는데,

오늘은 버섯이 별로 생각나지 않는다며 샐러드바만 이용해도 충분하다고 하여,

우리 부부는 평일런치 샐러드바만 이용하기로 했다.

 

입구 문에 보이는 골든볼9 이용시간.

 

우린 내부로 들어가 직원 안내를 받아 편안한 자리로 이동.

평일런치 샐러드바 2인 주문하였다.

먼저 주위를 살펴본 나.

요즘 장마철이라 우리가 방문한날도 날씨가 흐리고 비가 내려 손님들이 좀 적어보였지만,

오히려 복잡하지 않고, 편안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서 좋았다. ㅎㅎㅎ 

 

테이블 모습.

버섯샤브 먹을시 버섯과 야채 담을 볼과, 샤브를 해먹을 수 있는 인덱션.

우린 샐러드바만 이용할 것이므로 볼은 치워주셨다.

 

골든볼9 샐러드바 이용안내.

테이블 번호 & 원산지 표시.

주류 가격.

골든볼9 이용시간 및 가격.

 

 

나는 아내에게 맛있는 음식을 갖다 주겠다고, 편히 쉬고 앉아 있으라고 얘기한 후,

음식이 뭐가 있나 둘러볼겸 가지러 갔다.

음식이 셋팅되어있는 테이블 사이가 넓어서, 이용하는 사람들끼리 동선이 겹치지 않고, 복잡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었다.

 

수저&젓가락, 물회그릇, 샤브용 소스 셋팅.

셋팅테이블 윗쪽에  잘보이지는 않지만, 샤브를 이용하는 손님을 위한 샤브용 육수병도 가득 놓아져있다.

 

언제나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초밥 코너. ㅎㅎㅎ

골든볼9 초밥을 맛있게 드시는 방법!

초간장을 붓으로 찍어 생션표면에 바른 후 맛있게 드세요.

시원한 물회 먹고 싶었는데~!! 어쩜 이리 딱 있을까~~ ㅎㅎㅎ

 

우측에는 다양한 샐러드 종류.

흰밥과 우엉영양밥, 버섯샤브 먹고 죽을 해서 먹을 수 있는 코너.

이번엔 턴을 돌아서, 준비되어 있는 메뉴들.

자만두와 모둠물회 사이에 볶음우동과 떡갈비는 잘 안보이네~ ㅎㅎㅎ

 

이번엔 쌈과 치즈퐁듀&갈릭브레드, 직화 돼지불고기, 피자, 치킨, 모밀소바, 과일 등 코너.

샤브용 야채&토핑.

정말 여러가지 버섯과 채소, 면 종류들이 많이 있다.

냉장샤워하는 야채와 버섯들ㅎㅎㅎ 보기만해도 신선해보여서, 다음에는 샤브샤브를 먹어봐야겠다.

 

디저트 코너.

음식코너들을 지나서 한쪽 구석에 마련되어있는 디저트퍼레이드.

커피와 음료를 비롯해서, 각종 쿠키와 옛날과자, 케잌, 요거트코너, 팥빙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줄지어있다.

지난 겨울에 왔을때에는 갈비만두와 미니호빵이 있었는데, 팥빙수와 계절음료(망고/매실)로 변경되어있다.

 

옛날과자에 별로 관심없는 나인데, 벽면을 가득꾸민 옛스러움에 옛날과자도 관심이 가게 된다ㅎㅎㅎ

 

이제 다 둘러보았으니,

아내가 어떤 음식이 입에 맞을지 모르니, 평소에 좋아하는 음식를 위주로 담고,

다른 음식도 한번 맛볼 수 있도록 이것저것 담아야지~ ^^

내가 좋아라 하는 초밥~ 이쁘게 담아야지~

마지막엔 디저트로 녹차케익에 진한 아메리카노 한잔~ ^^

 

다 드신 빈접시는 이곳에 올려주세요~

 

골든볼9는 다른 샐러드바에 비하면 종류가 적어 보일 수 있으나,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 있을 정도로, 우리 부부 입맛에 딱 맞았고, 맛있었다.

 

겨울에 다녀왔을 때와 한여름인 지금, 디저트를 비롯한 몇가지 메뉴들이 여름맞이 메뉴로 변경되어있었다.

초밥은 겨울에 볼수없었던 메뉴이기도 했는데, 겨울까지 이어지려나 궁금해진다.

매번 갈때마다 똑같은 메뉴만 있는것보다, 변화가 있는것도 가끔씩 올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이기도 한것같다.

 

계산하고 나오면서 계산대 맞은편에 있는 귀여운 브라우니 인형. 갖고싶다~

나중에 우리 드림이 선물해주면 좋아하겠다~ >.<

 

계산대에 붙어있는 장미여관 밴드 배상재 방문 사인.

 

몇 일 후에 아는 지인과 함께 주말에 또 방문 예정.

방문하고 나서 주말 버섯샤브&샐러드바도 올려봐야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