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생선구이가 먹고 싶다는 아내.



예전에 연애시절 수락산역 근처에 위치한 생선구이 맛집에 찾아가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아내에게 얘기하니 좋다고 얼릉 가자고 한다.

오랜간만에 생선구이를 먹을 생각에 설레는 마음으로 운전하며 이어도에 도착.



다행히 식당 앞에 주차할공간이 있어 주차하고, 우린 내부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들어가기전 외부에서 찍은 사진.

고등어구이+압력찰솥밥+된장찌개+맛갈찬 7,000원

양푼이동태탕2인분+압력찰솥밥2+맛갈찬 14,000원


모든 메뉴 포장 가능.


외부에서도 음식을 볼 수 있는 유리 진열대.


생선구이 맛집으로 유명한지 사람들로 가득차다.


고등어정식.


생선구이 모듬정식.



​우린 비워 있는 자리에 앉았다.
주위를 둘러보니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식사하시는 테이블도 있었지만, 이 식당의 또다른 인기 메뉴인 찜과 탕도 많이 드시는 모습이 포착되었다.
나는 순간 맛있게 보이는 아구찜도 먹고 싶었지만, 아내를 위해 식사로 선택.
나는 무슨 메뉴가 있나 메뉴판을 바라보았다.

식사메뉴.


안주메뉴.


실속세트메뉴.


벽에 걸린 TV.


메뉴판.


원산지 표시.



아내는 식당 입구부터 풍겨운 고등어 냄새가 너무 좋았다고, 고등어 정식을 선택하고, 나는 얼큰한 탕 종류가 땡겨서 알탕을 주문했다.

아내와 나는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눈사이 반찬 셋팅후 주 메뉴가 나왔다.

정결하고, 깔끔하게 나온 맛갈찬.
​​


뜨거운물이 들어있는 노란주전자.



아내가 주문한 고등어정식.
고등어구이 + 된장찌개 + 압력찰솥밥



내가 주문한 알탕.
알탕 + 압력찰솥밥
​​



맛있겠다!!!



이제 먹어볼까나~


아내 먼저 밥한숟가락위에 고등어살 발라주고~


이젠 난 얼큰한 알탕 한입~
알양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네!
알이 토실토실~


음~~ 맛있다~~ ㅎㅎㅎ

고등어는 크기도 컸고, 무엇보다도 짜지도 않고, 알맞게 구워져서 맛있었다.
알탕은 우리부부가 매운걸 잘 못먹는데, 맵지도 않고, 국물맛이 시원한게 맛있었다~

우리부부는 맛있다는 말만 남긴채 고등어와 알탕을 서로 같이 나눠먹었다.

공기에 담은 밥을 다 먹고 남은 솥에 노란주전자에 있는 뜨거운물을 부어 누룽지를 해서 맛갈찬과 남은 고등어 뼈에 붙어있는살까지 다 발라내서 함께 먹으니 고소한 맛이 좋았다.



우리 부부는 오랜간만에 먹은 고등어구이와 알탕을 배부르게 맛있게 먹어서 너무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자주 종종 와야겠다는 말과함께, 계산하고 나온면서 명함 한장도 챙겨 나왔다.


다음엔 이집의 인기 메뉴인 아구찜을 먹으러 고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