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도 쉽게 만들수 있는 요리 - 꼬마유부김밥

 

 

 

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 눈에 확 들어온 꼬마김밥 시리즈.

꼬마 야채김밥, 꼬마 유부김밥, 꼬마 소불고기김밥, 꼬마 아몬드멸치김밥.

 

아내가 얼마전 꼬마김밥이 먹고 싶다해서 만들어줬더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났다.

 

순간 다 맛을 보고 싶어서 안먹어본 3가지 맛을 사고 싶은 충동이 일어났지만,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하나 하나씩 맛보기로 결정하고,

저번엔 꼬마 야채김밥을 먹었으니, 이번엔 그 옆에 있는 꼬마 유부김밥으로 선택.

카트에 담아 두고, 얼릉 장을 다보고, 집에가서 아내에게 맛있게 또 만들어줘야지~ ^^

 

집에 도착하자마자 아내에게 또 꼬마김밥 만들어 준다고 하니,

너무나 좋아라 하는 아내~

아내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나또한 행복하다~ ^^

 

그럼 이제 꼬마유부김밥을 만들어볼까나~

맛있는 꼬마 유부김밥 만들기.

 

내용물 확인.

꼬마 김밥김, 새콤달콤한 2색 야채절임(단무지 + 당근), 조미유부 슬라이스, 고소한 참깨볶음, 벌꿀과 사과과즙이 함유된 김밥소스.

 

나는 좀 더 맛있게 하기 위해 유부를 후라이팬에 살짝 볶았고, 아직은 서투른 계란지단을 추가하여 준비하였다.

약간 어설프게 계란지단을 만들긴 했지만, 이정도면 나나름대로 충분~ ㅎㅎㅎ

 

그럼 이제 볼에 담아놓은 밥에 다가 고소한 참깨 볶음과, 김밥 소스를 넣고 살살 비벼준다.

꼬마김밥김 한장에 양념된 밥을 올려 얇게 펴준후 그 위에 유부 1~2줄, 당근 1~2줄, 단무지 1줄, 계란지단 1~2줄을 일렬로 올려준 다음 말아준다.

꼬마 유부김밥 완성~~ ^^

 

1줄 만들자마자 맛있다며 바로 맛있게 먹는 아내~

그동안 입덧때문에 맛있는 음식 잘 못 먹었는데,

맛있게 먹는 모습보니 나도 기분이 좋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