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 요거파우더.

 

 

임신초기중 변비가 생겨서 고생하는 아내.

안쓰러운 마음으로, 난 인터넷으로 임신초기증상중 변비를 찾아보니

임신초기에 몇가지 증상중 하나가 변비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많은 임산부들이 고생하고 있는 것중에 하나라는 것.

 

난 변비 해결을 위해 무엇이 좋을까 고민하던중

마트에서 장을 보다가 진열대에서 보고 이거다 싶어서,

변비 해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여러가지 요거트 제품이 있었는데,

그중에서 제일 눈에 들어온 요거 프레소 제품인 요거트 파우더.

1+1까지 행사를 하여 더 좋았다~ ㅎㅎ

설명서를 읽어보니 우유에다가 타서 먹으면 끝~

간단하네~~ ㅎㅎㅎ

 

변비 탈출했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으로,

카트에 담고, 우유는 집에 있으니 얼릉 집에 가서 아내에게 타서 줘야겠다~

뭔가 획득한 기분을 안고 집으로 향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요거트 만드는 법을 숙지.

요거트파우더 맛있게 즐기는 법 3가지.

1. 플레인 요거트 우유

2. 요거트 아이스크림

3. 요거트 스무디

 

개봉하여 보니 한 박스에 18g X 20개가 들어 있었다.

 

난 급한대로 변비로 고생하는 아내에게 바로 플레인 요거트 우유 한잔 만들어 주었다.

우유에 요거트파우더를 넣고, 수저로 10초간 저어준 후 아내에게 갔다줬다.

 

아내는 한잔 다 마시고 나더니

요거트향도 나고, 맛도 괜찮다며,

몇 분 있다가 화장실로 바로 직행~

효과 있는 걸 보고 뿌듯한 나~

뭔가 미션을 클리어한 듯한 느낌이였다. ㅎㅎ

 

힘들어도 좀만 버텨보고, 힘내~

내가 옆에서 많이 도와줄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