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풍년가 가을 신메뉴 맛보러 찾아간 자연별곡 의정부점.


의정부역 근처 센트럴타워 8층에 위치한 자연별곡.

8층에는 이랜드계열인 자연별곡 외에도 애슐리랑 수사가 한층에 다있다.

가격은 3군데 다 동일하다.

평일 점심 - 12,900원, 저녁/주말/공휴일 - 19,900원

외식장소로 자주 찾는 센트럴타워 8층, 이번엔 가을신메뉴가 나왔다고 하여 오랜간만에 자연별곡으로 향하였다.

토요일 늦은 점심시간, 다행히 대기팀이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입구에 있는 카운터에서 인원 체크 후, 잠시 대기해달라는 직원.

잠시 대기하는 사이 입구 모습 구경하기. ^^

잠시 후 직원의 안내를 받아 내부로 들어갈 수 있었다.

우린 자리 배치 후, 바로 메뉴 확인하러 다니기 시작~!!

주전부리 코너부터 돌아보기 시작하기. 

주전부리로 제격인 호두과자.

가을신메뉴 김치살사.

가을 신메뉴 바비큐 보쌈. 보쌈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ㅎㅎㅎ

매콤해 보이는 가을 신메뉴 불맛 오징어 보쌈.

쫀듯해 보이는 달콩범벅 인절미구이.

코너를 돌아 반대편 보기~

팥빙수 및 시원한 얼음과자 코너. 사진이 흔들렸네;; 

건강 쌈채소 코너. 그 옆에는 가을신메뉴 한라봉 사과 샐러드와 단호박면 샐러드, 참나물 매콤비빔면 등 여러가지 다양한 가을 음식들이 있었다.

 

가을 꿀모과펀치.

떠먹는 사임당화첩 케이크와 옆에 사진에 짤린 유자청 단호박굴림, 그리고 저녁/주말 메뉴인 색동 밤케이크.

키토산 풍년일세. 꽃크랩강정 및 저녁/주말메뉴인 경성통닭과 꿀봉 고추장 목살구이.

저녁메뉴인 시래기 올리브 파스타를 포함하여, 장조림 버터 볶음밥, 치즈버터 감자구이, 가을 버섯 크림 옹심이 등.

표고버섯탕수, 당면 김말이 튀김.

내가 좋아라하는 방앗간 가래떡 떡볶이. 맛있겠다~ 

즉석별미인 저녁 메뉴 삼색수제비 꽃게전골!!

삼색수제비 꽃게전골은 직운에게 주문~


가마솥 밥과 비빔밥 코너. 병아리콩 곡물밥과 비빔밥 재료들.

동해산 붉은대게장 비빔밥.

국과 죽 코너. 문어홍합죽, 가을버섯수프, 맑은 소고기뭇국.

마지막으로 과일 코너.

가을사과 젤리절편과 발효 타락 요거트.

이제 메뉴 돌아봤으니 내가 좋아하고, 맛있어 보이는 음식을 위주로 담아야지~

 

둘러보면서 가장 먹음직스러웠던 보쌈!

고기의 잡내도 없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맛있다.

함께 먹을 무김치와 보쌈김치도 아삭하고 달콤하게 고기와 잘 어울린다.

오징어 보쌈은 치즈에 찍어먹게 조리되고 있었는데, 왠지 보쌈과 함께 먹고싶어서 담아왔다.

기대이상의 불맛까지 나는 오징어불고기는 고기와도 잘 어울렸다. ㅎㅎㅎ

사과샐러드와 양상추샐러드, 버섯탕수와 치킨, 그리고 옹심이가 들어간 크림파스타.

상큼한 샐러드가 입맛을 당긴다.

게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꽃게찌개.

전골냄비 크기가 생각보다 작아서, 국물이 좀 적은가 싶었는데, 한참을 끓여서 먹으니 간단하게 한번 먹을만 한 양으로 적당했다.

꽃게와 각종채소, 두부까지 나름대로 골고루 다양하게 들어있고, 수제비까지 있다.

국물맛이 진해지도록 오래끓이는게 팁. 약하게 오래오래끓이니 꽃게향이 진해지고 맛있었다.

이것저것 먹느라, 배는 부른데 떡볶이가 윤기가 좋아서 조금만 담아봤는데,

기름진 음식만 먹다가 매콤하게 먹으니 맛이 일품~ㅎ

꽃게장비빔밥.

각종채소와 꽃게장에 참기름까지 한방울뿌리니, 향긋하게 맛이좋다ㅎㅎㅎ

문어죽과 단팥죽,

문어도 많이 들어있고, 쌀알이 너무 퍼지지 않고 찰지게 잘 끓여졌다.

김가루와 참기름을 살짝 뿌려주는건 포인트^^

그냥 단순히 멜론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미 미국멜론이라는 허니듀도 달콤하니 맛있었고,

검정접시에 담으니 선지같이 생겼지만, 사실은 발그레한 과일젤리도 맛있었고ㅎ

은근히 맛있었던 쫀득한 인절미구이! 또먹고싶어진다.ㅎㅎㅎ

마무리로 먹었던,

아이스크림, 바닐라맛과 흑임자맛을 담고, 팥빙수토핑이었던 초코쿠키가루를 뿌리니,

씹히는 맛도 있고 고급진 아이스크림으로 변신!

흑임자맛 아이스크림은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생각될정도로, 흑임자향도 느껴지고, 많이 달지않으면서 진한 맛이 있었다.

자주간다면, 달짝지근한 음식들이 많아서, 먹을게 없다 느낄수도 있겠지만,

가끔 한번씩 가서, 여러가지 종류의 음식을 골고루 먹어보기엔 좋을듯한 자연별곡.

잘먹고 나오니 기분까지 좋아진다!



이 글 내용이 공감이 되셨거나,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