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 방영된 5,000원 국수+떡갈비 세트.

남양주 오남리에 위치한 김윤식의 언덕위 무한오리.

2016년 8월 29일 KBS 생생정보통 초저가의 비밀 방영

2015년 11월 SBS 생방송 투데이 국수맛집 방영

2015년 6월 KBS 생생정보통 국수맛집 방영

주차장도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었다.

입구에는 TV에 방영 되었던 사진들이 붙어 있었다.

여러 TV 맛집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으니 더욱 기대되고, 맛있었으면 좋겠다~ ^^

영업시간 - 11:00~16:00, 17:00~22:00

 

우린 직원의 안내를 받아 테이블에 앉고, 잠시 주문을 미룬후 메뉴를 확인 하였다.

국수 종류는 콩국수, 비빔국수, 잔치국수, 김치말이국수 이렇게 4가지가 있나보다.

국수+떡갈비 5,000원.

무한오리는 생오리 무한리필이라 인원수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생오리/삼겹살/목살

2인(1인당) 13,900원

3인(1인당) 12,900원

4인이상(1인당) 11,900원

고기는 실내 냉장고에 1인분씩 포장되어 있어 편하게 가져다 구워서 먹으면 된다.

직원분에게 저녁에도 국수+떡갈비 세트 주문이 가능한지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한다.

우리는 비빔국수와 김치말이국수, 그리고 잔치국수를 주문하였다.

주문을 맞치고, 좀더 내부를 둘러보았다.

 

김윤식의 언덕위 무한오리 무한리필 슬로건.

싸다! 많다! 맛있다!

무한오리는 100% 고품질 생오리를 사용.

무한오리 점심메뉴는 100% 가마솥에 끓인 멸치육수를 사용.

(저녁시간에도 국수를 먹을 수 있다.)

식사하는 공간은 내부와 외부로 구분되어 있어, 선선한 날씨에 야외 테라스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아침에 만들어 가마로 구운 수제떡갈비 2장 오천원.

하루 50팩 한정 판매라 한다.

국수는 주문 즉시 조리하시는지 나오는 시간이 좀 걸렸다.

기다리다보니 어느덧 나오기 시작하는 국수들~

우리는 나오는 국수들을 보자 마자 감탄사를 연발하였다.

정말 양도 푸짐할 뿐더러, 파스타처럼 이쁘게 담겨 나와 더욱 맛있어 보였다.

 

윤기가 흐르는 비빔국수! 진한 고추장색이 입맛을 당긴다.

빨간국물에 담겨나온 김치말이국수!

잔치국수에는 오뎅꼬치 하나가 들어 있다. ㅎㅎㅎ

한 그릇에 하나씩 나오는 떡갈비.

기대안했는데, 떡갈비도 양도 괜찮고 맛있어 보인다.

얼릉 사진 찍기를 마치고, 맛보기~ ^^

입에서 살살 녹는 떡갈비.

떡갈비는 먹기 좋게 썰려서 나오고, 촉촉하게 육즙이 유지되어있다.

고기와 기름이 적당히 섞여서 구워져있고, 마트의 완제품보다 부드럽고, 잡내가 없다.

떡갈비소스는 짭짤한 간장소스이고, 많이찍으면 짜다고 느껴지지만, 살짝 찍어먹으면 소스의 맛과 향이 고기와 잘어울렸다.

비빔국수는 우리입맛에는 매워서 잔치국수랑 같이 먹어야 매운맛을 좀 달랠 수 있었다.

잔치국수는 담백하고 깔끔한 국물이 뜨거운시원함을 느끼게 해주어서 속을 편안하게 해주었고,

김치말이국수는 비빔국수보다 하얗게 보였지만, 빨간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하게 면발과 잘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잔치국수의 육수와 비빔국수와 김치말이국수의 양념도 맛있게 좋았지만,

무엇보다 이집은 면발이 좋았다.

사실 뜨거운 육수에 담겨진 면발은 빨리 불게되어서 뚝뚝 끊기기 쉬운데,

잔치국수의 면발은 찰지고 쫄깃함을 유지하고 있었다.

물론, 비빔국수와 김치말이 국수의 면발이 차갑기때문에 훨씬 찰지고 쫄깃함을 유지하고 있긴 하였지만,

면의 식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함을 국수 종류별로 모두 유지하고있는 점이 매력적이었다.

나는 이렇게 많은 국수를 한그릇 다 먹고 김치말이국수와 잔치국수 리필~~!! ㅎㅎㅎ

리필 나온양도 적지 않은 양이었고, 리필이라고 느껴지지 않도록 잘 담겨져 나와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밑반찬은 김치 한가지였지만, 잔치국수와 먹기에는 김치 한가지면 충분하다 느꼈다.

같이 온 지인분들은 국수 먹다 지쳤는지 떡갈비를 남겼다.

남은 떡갈비는 포장~

 

국수에다가 떡갈비까지 이 모든것이 5,000원에 해결할 수 있는,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정말 싸고, 맛있고, 양이 푸짐한 김윤식의 언덕위 무한오리!!

국수가 생각날때마다 여기에 와서 먹어야겠다. ^^

 

이 글 내용이 공감이 되셨거나,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