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 김치찌개 먹으러 찾아간 의정부 한우고을 정육점식당.


2016년 9월 7일 2TV 저녁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 3,000원 김치찌개를 방영하는걸 보고 가격에 비해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유심히 살펴본 후, 찾아보니 의정부에 위치해 있는것이 아닌가~
점심특선이라 언제 가보나 고민 하던 중, 때마침 가볼 기회가 생겨서 찾아가게 되었다~
운전하던중 잠깐 신호에 걸려 창밖을 내다보니, 가을 하늘은 역시 맑고 푸르구나~ ㅎㅎㅎ
구름사이에 또 구름이 있는것이 신기하고 너무 예뻐보였다~


도착한 한우고을정육점식당.


식당 외부에는 정육점처럼 고기도 직접 판매도 해서 고기의 질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안심이 되고, 믿음이 갔다.
그리고 고기 부위별 가격도 표시 되어 있다.


점심특선 11시~3시(일요일 제외)
김치찌개, 선지해장국 : 3,000원


국내산 돼지갈비도 30%할인!!
1인분 250g 6,300원.

다른 고기 부위들 가격도 다른 고기 식당에 비해 저렴했다.
우리는 내부로 입장.
내부는 테이블과 좌식으로 구분 되어 있었다.


우리는 테이블 자리에 앉은 후, 김치찌개와 선지해장국 주문.
참고로 김치찌개는 2인분이상 주문 가능!!

김치찌개와 선지 해장국이 나오길 기다리는 사이 주위 둘러보기~
먼저 메뉴판 확인.


주방도 깔끔해 보인다.


김치와 콩나물 밑반찬이 먼저 나왔다.
다소 좀 적어보이는 밑반찬들.


그래도 김치찌개와 선지해장국이 맛이 있다면 밑반찬 종류가 적어도 괜찮다~ ㅎㅎㅎ
곧이어 선지해장국이 나오구,


김치찌개까지 등장~~



선지해장국은 주방에서 다 되어 뚝배기에 담아서 나오고, 김치찌개는 한번 끓어서 나온것 같긴 하였지만, 테이블에서 끓여가며 먹는 방식이었다.
생각보다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김치찌개 안에는 고기의 양도 많이 들어 있어 너무 좋았다.
선지해장국과 김치찌개 맛은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이 가격에 점심식사 한끼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것에 대만족한다.

다음엔 할인하고 있는 돼지갈비 먹으러 또 방문해야지~!!! ^^

 

이 글 내용이 공감이 되셨거나,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