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 빅마켓 내 2층에 위치한 홍짜장.

 

빅마켓 도봉점에서 장을 보던 중, 2층에 위치한 홍짜장에서 짜장면이 2,500원이라는 현수막을 보았다.

나는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아내에게 짜장면 먹으러 가자고 어린 아이처럼 졸라서 가게 된 홍짜장.

내부로 들어가 편안한 자리에 앉고, 내부와 메뉴판 구경하기~

 

자가제면 생면, 자가도정 밥.

홍짜장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

가족 단위 손님들로 많다.

해물쟁반짜장(2인) + 볶음밥 10,000원.

테이블에 놓인 메뉴 및 가격표.

카운터 앞에 있는 메뉴 및 가격표.

우리 부부는 패밀리세트 주문.

참고로 여기는 주문과 다 먹은 그릇은 셀프로 다해야 한다;;;

그래서 가격이 전체적으로 저렴한가 보다.

앞접시 및 포크, 가위, 반찬(단무지/김치) 등 진열대.

홍짜장방앗간. 매일매일 매장에서 즉석 도정한 쌀을 사용.

 

주문 번호가 뜨면 배식구로 가서 주문한 요리를 찾아오면 된다.

테이블에 정리되어 있는 냅킨과 수저, 젓가락.

우리 번호가 호출되자 나는 음식 가지러 고!!

완전 푸짐하다~ ㅎㅎㅎ

내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전체적으로 다른 중국집 맛과 비슷하였고,

짬뽕은 불맛과 얼큰한 맛이 어울리는 국물맛과 찹쌀탕수육은 쫄깃쫄깃하고, 담백하였으며, 군만두는 바삭바삭 하였다.

그러나 짜장면은 약간 싱거웠고, 볶음밥은 맛있긴 하였는데 약간 짠듯한 맛이어서 좀 아쉬움이 남았다.

다 먹고 난 후 그릇은 퇴식구로~

또 한가지 아쉬운점은 이 모든것 주문부터 치우는것까지 다 셀프로 해야한다는거~!!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 군만두까지 이 모든것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건 괜찮은 것 같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