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지인 부부의 초대로 찾게된 도봉에 위치한 미스터 아구.

의정부 호원동에도 미스터 아구가 있는데, 도봉에도 위치해 있다.

 

아구, 해물 요리 전문점 미스터 아구 도봉점.

평일 식사 메뉴 할인.

쭈꾸미보리밥정식 7,000원 -> 6,000원

가게 앞에 주차.

영업시간 - 11:30 ~ 23:30.

입구에서도 메뉴와 가격을 볼 수 있게 잘 되어 있다.

우린 내부로 입장하려고 하니 현재 자리가 가득차서 대기하여야한다고 한다;;

드디어 자리가 생겨 입장.

우와~ 손님들이 많이 있다.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우린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고 메뉴판 보기.

이집은 아구 음식으로 유명하지만, 아내가 해물찜이 더 땡긴다고 하여 해물찜 중으로 주문.

주문하면서 필수인 안맵게 해주세요!! ㅎㅎㅎ

 

주문 후 나온 반찬들~

반찬도 하나 하나 깔끔하고 맛있다.

난 해물찜 나오기 전에 반찬에 계속 젓가락이 간다.

해물찜 나오기 전에 반찬 리필~ ㅎㅎㅎ

그런 모습을 보고 있는 아내는 민망해한다~

 

드디어 나온 해물찜 중~

직원분이 먹기 좋게 오징어랑 낙지를 잘라주시구~

매콤하니 맛있겠다~~

해산물도 꽃게, 가리비, 대하, 오징어, 낙지 등 많이 들어있다.

대하도 튼실하니 맛있게 보인다~

 

아내 먼저 챙겨주고, 나도 맛있게 먹어볼까나~

쫄깃 쫄깃 한게 적당히 매콤하니 맛있다.

같이 온 지인 부부에는 아이 2명(11살, 5살)있는데, 먹기힘들다며

어린이용 새우볶음밥을 추가로 주문.

오호~ 이것도 탐나는데... ㅎㅎㅎ

뺏어먹으면 울어버릴것 같아서 사진만 찰칵~

 

우리는 해물찜에 들어있는 해물들을 다 먹고 볶음밥 2개 추가.

시원한 백김치도 하나 올려서 같이 먹기.

날치알을 넣어주니 입안에서 터지는 맛과 약간 누룽지처럼 눌러서 해주시니 더 고소하고 맛있다~

다음엔 점심메뉴인 동태탕 먹으러 한번 또 와봐야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