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저녁을 먹을겸,

아내와 집앞에 새로 오픈한 고봉민 김밥으로 갔다.

민락2지구에도 얼마전에 오픈했었는데,

얼마전 어룡역점도 오픈해서 집에서 가깝게 가볼수있었다!

​대기 의자도 보이고,

 

​김밥싸는 모습을 밖에서도 좀 볼수있었다.

 

​내부에는, 고봉민김밥에 대한 안내액자들.

여기에 나와있는대로 만들어준다면, 자주 먹어도 좋을것같은데,

거짓이 아니길 바래본다.

보통 다른 분식집들 처럼 다양한 분식메뉴들.

메뉴판도 깔끔하다.

김밥종류가 다양하고, 면류,식사류를 비롯해 계절메뉴도 구성되어있다.

아내는 임신중이어서 매콤한 비빔국수가 좋다고 했고,

돈까스를 좋아하는 나는 고봉민김밥의 베스트메뉴인 돈까스김밥을 먹기로 했다.

 

​김밥싸느라 바쁘신 뒷모습ㅎㅎㅎ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벽면을 활용한 안내와 인테리어가 알차고 예쁘게 꾸며져있다.


수저와 티슈도 깔끔하게 셋팅되어있고,

그릇,냅킨에도 고봉민김밥이 도배되어있다ㅎㅎㅎ

장소가 워낙 좁아서인지, 정수기 옆에 박스몇개가 쌓여있는건, 뭔가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라 아쉬움이 있었다.

주문한 돈까스 김밥이 먼저 나오고,

역시 밥양보다 속이 꽉차있어서, 약간 비싼 김밥이지만, 반가웠다ㅎㅎㅎ

이어서 나온 비빔국수!​

비벼서 먹기 전 한컷~ㅎ​

돈까스김밥은 담백한맛과 돈까스의 고소함이 더해져 한줄만 먹어도 든든함이 느껴졌고,

비빔국수는 쫄면양념으로 비벼주어서, 새콤달콤매콤을 느낄수있었다.

둘이서 간단히 먹기 좋은 메뉴들이어서, 가끔 입맛없을때 들르게 될것같다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