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에 어릴때부터 떡볶이를 좋아한 내덕분에
나와 결혼한 아내도 온갖종류의 떡볶이를 즐겨먹게 되었고,
떡볶이를 좋아하게 되었다(고생각한다ㅋㅋㅋ)
아내는 즉석떡볶이를 좋아하기에 찾아간 핵볶이키친!


오랜만에 고급진 떡볶이 집이라 설레는 마음으로 메뉴판을 보는데,
종류가 많다ㅎㅎㅎ
일단은 기본떡볶이에 각종 토픽을 얹을지,
아니면 간단히 셋트메뉴로 즐길지 결정하면 쉽다~



쿨한 아내를 위해,
빠르게 주문을 하기위한 선택은! 물어보나마나 셋트메뉴ㅎ
통오징어튀김이 들어간 중사이즈의 떡볶이 셋트를 주문했다.
아내가 떡볶이보다 정말 좋아하는ㅎㅎㅎ 감자튀김이 있어서 고민없이 주문gogo!!!


이 많은 감자..... 역시 순식간에 아내가 맛있게 먹어줌ㅋ

떡볶이가 먼저 보글보글 끓어갈때 통오징어튀김이 나온다.
우린 바로 냄비에 투하시키고 바로 먹어주기ㅋㅋㅋ​


통오징어튀김이 광고지에 나오는 것보다 작아서,
살짝 실망....했지만,
오징어는 싱싱하게 잘 튀겨져나왔다.


오징어에서 맘에 좀 상했지만,
떡볶이는 맛있게 먹어야지ㅎㅎㅎ

떡볶이소스는 매운맛의 강약을 선택해서 주문할수있었는데, 우린 매운걸 못먹는 사람들이라 보통맛으로 주문했고,
맵지않고 달달하게 먹을수있었다.
정말 달달함......
우리보다 좀 더 늦게 들어온 한 커플은,
달지않게 해달라고 여러번 요청하던데...
단맛조절도 되나보다...
마지막에 볶아먹은 볶음밥은, 떡볶이볶음밥이라고 하기엔 아쉬운 김치볶음밥 느낌이었다. 정말 김치가 많아서, 아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지만, 떡볶이소스에 볶아먹는 그 맛을 기대한 나는 여기서도 다시 아쉬움...ㅎ

그래도 아내가 맛있게 먹으니 다음에도 다시 와야지.
우리 다음엔 통오징어말고 각종사리/튀김 얹어서 먹읍시다요~~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