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보스 롯데아울렛 의정부점!!


롯데 아울렛 의정부점 개점 1주년 행사, 

8. 18(금) ~ 8. 27(일)

7층 식당가에도 행사중.

앗싸~!! 아내가 좋아하는 쌀국수도 행사하고 있네~ ^^

참고로 나는 쌀국수를 별로 안좋아함;;; ㅎㅎㅎ


오랜간만에 아내가 좋아하는 쌀국수 먹으러 출발~ ㅎㅎㅎ

롯데 아울렛에 도착하자 마자 배고프다는 아내.

7층 식당가 포보스로 바로 이동.

전문 중식당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


입구에 들어가기전 벽에 걸린 메뉴판 확인~

이것 저것 월남쌈, 에피타이저, 딤섬 등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많다.

그래도 오늘은 쌀국수를 먹으러 온 관계로 다음번에 먹어보기~ ㅋㅋㅋ


창가에 있는 자리로 이동.

자리에 앉자마자 쿠폰을 보여주면서,

양지, 차돌 쌀국수(L)로 주문.


주문 후, 메뉴 확인~

상당히 종류가 많은 포보스 메뉴들.

에피타이저(Appetizers, Special Appetizers), 음료 & 주류(Drinks & Liquor)

쌀국수(Noodle Soup)

오리엔탈 누들(Oriental Noodle), 오리엔탈 라이스(Oriental Rice)


인테리어도 이쁘고, 깔끔한 실내 분위기.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자스민차 먼저 셋팅.


2가지 소스 종류. 

아내는 칠리소스가 매콤하니 더 맛있다고 한다.

어느덧 구경하는 사이 나온 쌀국수~

우와~~ 어마어마하게 푸짐한 쌀국수(L) 양~~

쌀국수를 좋아하는 아내에게 L, 나는 s~ ㅎㅎㅎ

아내는 혼자 다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이제 먹어볼까나~

쌀국수 한입 먹는 순간,

베트남 음식의 특이한 향이 강하여 먹기 힘들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강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그리고 면발도 쫄깃하고 고기도 부드러우면서,

무엇보다도 진한 국물이 내 입맛에는 좋았다.


아내는 푸짐한 양의 L를 혼자서 정말 국물까지 깨끗하게 클리어~

쌀국수 좋아하는 줄은 알았지만, 이정도 일줄은... ㅎㅎㅎ

자주 자주 베트남 쌀국수 먹으러 와야 겠다~ 


베트남 쌀국수 부담없이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계산하기~ ^^


메뉴에는 없던 양지쌀국수(S).

직원들에게만 특별히 판매하는 듯.

그래서 이번 행사에만 판매하나 보다.. ㅎㅎㅎ



의정부 민락2지구 맛집 포보스에서 베트남 쌀국수 즐기기~

다음엔 다른 베트남 음식도 도전 해봐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