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아는 지인이 소개해준 노원 맛집 한패~

지인이 소개해준 만큼 기대반 설렘반으로 수락산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행복 가득한 마음으로 찾게 되었다.

수락산역 근처 다니면서 이런데가 있었나 잘 몰랐는데,

알고 봤더니 생긴지 얼마 안되었다고 한다.

 

요즘 무한 삼겹집이 대세인지 많이 생기던데

여기도 마찬가지인것 같다.

그런데 다른 집은 삼겹살 무한이 보통인데

여기는 1,000원씩 추가할때마다 고기 종류를 한가지 더 먹을 수 있다.

어떻게 사진찍는 걸알고 직원이 브이까지 해주시는 센스~

 

저녁시간때 맞춰서 갔는데 이미 사람들로 가득 차 있었고,

우리도 직원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았다.

 

가게 내부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우린 12,000원인 삼겹살 + 목살 + 생오리 무한리필로 주문을 하였다.

 

처음엔 불판과 함께 김치와 콩나물을 통에 담아서 얹어주고, 가운데에는 된장찌개를 올려주고,

삼겹살, 목살, 생오리도 함께 나왔다.

 

고기 두께도 생각보다 두톰하고 색깔도 싱싱해보여 맛이 어쩐지 궁금하기 시작하였다.

얼릉 맛있게 구워 볼까나~~

삼겹살이랑 목살, 생오리를 모두 올려 놓고

가운데에서는 된장찌개가 지글 지글 맛있게 끓이기 시작~~~

 

고기가 익기 시작하자 얼릉 하나를 집어 입안에 쏘옥~~

고기를 먹는 순간 부드러운 씹는 씹감이 입안에 풍기기 시작~

어쩌면 이렇게 고기가 부드러울 수 있을까~ 감탄하며

입안에 한번 맛본 들어간 순간부터 정말 고기를 사진 찍을 정신없이 폭풍 흡입하기 시작하였다.

정말 먹는 사진을 왜 안찍었을까;;;;

 

보통 다른 고기 무한리필집은 고기들이 냉장에 보관되어 있어서 갖다 먹는 집들도 많은데

여기는 처음에만 셋팅한번 해주고, 직원한테 먹고 싶은 부위를 더 달라고 하면

그 부위만 갖다 주고, 직원들도 전혀 눈치주지 않을 정도로 친절하고 잘해주었다.

그리고 된장찌개도 계속 육수를 부어주고, 야채는 셀프바가 되어 있어서

편하게 갖다 먹으면 되는 시스템이였다. 

 

참고로 우리는 목살과 생오리도 맛있었지만, 삼겹살이 제일 맛있어서 삼겹살을 계속 주문해서 구워 먹었다~ ㅎㅎ

 

근데 한가지 아쉬운 점은

다른 무한리필집은 밥도 무제한으로 주는 집도 있는데,

여긴 공기밥은 별도란다;;;;

밥도 무제한이면 더 좋을텐데..... ㅎㅎㅎ

 

그래도 된장찌개도 담백하고, 고기 전부가 부드럽고 맛있는거에 만족한다~

 

다음번에 또 와볼만한 곳 고기 무한리필집 한패~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