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떡볶이 먹으로 별내에 위치한 스낵바 Cok.

아내와 함께 떡볶이 먹고 싶을때 가는 궁물 떡볶이 맛집.

입구 플래카드에는 2,500원이 써있는데 3,000원으로 올랐다.

즉석이라 더욱 맛있는 '궁물떡복이', 맛있는 '찰순대', 바삭한 '수제튀김', 한끼 '가락국수', 가정식 '김밥'.

크지 않은 내부 모습.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테이블.

메뉴와 가격.

떡볶이는 즉석조리하므로 5분정도 소요되고, 모든 메뉴 포장가능.

단무지, 앞접시, 포크 등 셀프 코너. 옆에 음료도 보인다. ^^

우리는 B세트(떡+튀+순+오뎅)에 김밥추가해서 주문.

참고로 카운터에서 주문하면서 선결재.

주문 후 기다리는 동안 읽어보기. ^^

Snackbar Cok은 포크 하나만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바쁜 별내인들의 휴식처입니다. 간편한 스낵이지만, 전문조리사 출신 주방장이 정성을 다해 준비합니다.

Cok 메뉴는 기차역의 추억을 떠올리며 허기를 달래줄 가락국수, 재료의 풍미를 살리는 튀김들, 혼자서도 골고루 즐기는 한접시 등, 고객의 만족이 우선입니다.

키즈(kids), 안심(safe) 떡볶이란 맵고 자극적인 떡볶이에 당황하는 내아이를 위한 'Real' 건강메뉴입니다. 국산쌀떡, 한우, 유기농 간장에 합성조미료 Zero!! 진짜 아빠의 마음을 담아냅니다.

고객의 마음을 생각해서 만들어주는 믿음이 가는 스낵바 메뉴들.

드디어 나온 메뉴들.

부산오뎅 3개.

찰순대.

수제 튀김들. 새우, 김말이, 오징어, 고구마, 야끼만두.

즉석 궁물떡볶이.

김밥.

전체샷~

맛있겠다!! 먹어볼까나~ ^^

전에 왔을때에는 궁물이 매콤달콤한게 옛날떡볶이 맛이 많이 났었는데 이번에는 매콤하지는 않았지만, 달달하니 맛있었다.

그리고 입구에는 즉석조리라고 써있었는데, 예전에는 잘 몰랐는데 이번에는 유심히 보니, 튀김이 튀겨져 있고, 떡볶이도 만들어져 있는 것 같았다.

좀 아쉬운 부분이긴 하였지만 그래도 떡볶이를 좋아하는 나는 상관없었다~ ㅎㅎㅎ

그리고 이미 튀김이 튀겨져 있었어도 정말 바삭바삭하니 맛있었고, 김밥도 오뎅을 채썰어서 넣은게 특이하고 담박하니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내 입맛에는 딱 좋았던, 스낵바 Cok.

나올때 명함 한장 챙겨 나오기.

8,000원 이상 단순현금결제시 스탬프 하나 꾹!!

나는 계속 카드결재하는 관계로 패스~ ㅎㅎㅎ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 월요일 휴무.

궁물떡볶이가 생각날때마다 또 방문해야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