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좋아하는 수제개성만두전골 맛집인 차가네.

차가네 수제 만두가 너무 맛있어서 이걸 먹으러 안산까지 또 방문할 정도로 이집을 정말 좋아하는 아내.

이번에도 제부도 가는 길에 안산에 위치한 차가네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가기로 하였다.

차가네 간다는 말에 너무 좋아라하는 아내. ^^

2014년에 생생정보통에 방영하여 처음 방문 후,

벌써 4번째 방문이다.

차가네 무한리필 개성수제만두전골샤브의 가격은

2014년에는 1인분에 10,000원이었고,

2016년 올초에 방문했을때만 해도 11,000원,

8월 1일부터 12,000원으로 인상되었다고 한다. 

생생정보통 2014년 11월12일, 12월 26일 방영.

차가네 만두는 직접 빚는다.

CBS라디오 '장사의 신'에도 출연!!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손님은 별로 많지 않았다.

우린 편한 자리에 앉자마자, 나는 바로 샤브샤브 무한리필로 주문.

밑반찬으로 배추김치와 치커리생채가 바로 나오고,

이어서 사골육수로 우려낸 수제개성만두전골과 소고기, 야채, 버섯이 나왔다.

육수에 약간의 야채와 버섯/만두가 띄워져 나온다.

화려하지는 않지만 , 추가되는 쇠고기샤브와 버섯 등으로 육수가 점점 진해져서 맛은 최고이다~!!

기본셋팅에 나온 소스에 고기와 야채,버섯, 그리고 만두까지 찍어먹게 되었다.  

소스는 고추장아찌 다진것에 약간의 양념이 첨가된것같은데,

약간 매콤하면서 달달함이 함께 먹는 고기/야채와 정말 잘어울렸다.

샤브용 소고기와 버섯, 야채들.

참고로 소고기는 호주산 청정우~!!

육수가 끓는 사이 내부 사진 찍기~

테이블에 있는 메뉴판.

개성수제만두전골샤브 무한리필 12,000원.

(개성김치만두+사골육수+각종야채+버섯+칼국수&소고기 샤브샤브)

육수가 끓기 시작하자 소고기 투입~

만두도 건져내서 먹기 시작~

만두 속이 꽉차게 알차게 들어있다~

우리는 오래간만의 방문이라 정말 말없이 폭풍흡입하며, 몇번의 소고기와 개성김치만두를 리필해서 먹었다.

몇번을 리필해도 (눈치없이) 편안하게 계속 서빙해주어서 좋았다.

배가 불러도 자꾸 들어가는 수제개성만두전골과 샤브샤브.

예전에 왔을땐 만두 리필시, 금방 찐듯한 따끈따끈한 개성김치만두를 갖다 주셨는데,

이번에는 차가운 만두를 주셔서 좀 아쉽긴 하였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ㅎㅎㅎ

이맛이 변하지 않는다면 생각날때마다 멀더라도 또 먹으러 방문해야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