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음식을 통 못먹던 아내가 스테이크를 먹으러 가자고 하여 찾아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입구에는 키즈메뉴 1,000원 할인행사 안내가 있고, 우리도 드림이가 태어나면 요거부터 주문할텐데~~ 하며 잠시 또 설레였다ㅎㅎㅎ

영업시간(연중무휴).

일요일 - 목요일. 11:00 ~ 22:30

주문가능시간. 11:00 ~ 21:30

금요일 - 토요일. 11:00 ~ 23:00

주문가능시간. 11:00 ~ 22:00



아웃백 의정부점은 1층에 주차 후 2층으로 올라가면 문연거 맞는건가 싶을정도로 굳게 닫힌 문과 안내게시판이 우리를 먼저 반겨준다.

안으로 들어가서 우리도 자리에 앉고,
주문은 아내몫이기에 난 메뉴판 구경만ㅎㅎ



그리고 테이블 안내도 확인해보기~



그러는 사이에 아내는 메뉴 주문을 하였다.
아내가 주문한 메뉴는
아웃백서로인스테이크 250g,
기브미파이브(give me five) 였다.

이제 빵부터 나오기 시작하고,


아내가 추가부탁한 라즈베리,초코시럽,그리고 또 서비스로 한가지 더 추가된 하얀소스.
먹어보니 렌치소스같다.

아내가 기다리던 스테이크도 나오고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웰던,
사이드메뉴는 볶음밥과 통고구마.
스테이크 소스가 레드와인 데미그라스, 아웃백스테크소스, 레몬갈릭오일 이렇게 세가지 중에서 아웃백 스테이크 소스 한가지밖에 없다고 해서 선택할 수 없는 아쉬움이 있었다.

고기굽기도 아내가 원하는 미디엄웰던으로 잘 나와주고~



스프와 샐러드 선택에서 가든샐러드를 선택하길래, 평소 감자스프를 좋아하는 아내가 왠일로 샐러드를 선택하나 했더니, 나중에 기브미파이브가 나오자 치킨핑거를 썰어서 샐러드에 얹어주고는 내가 좋아하는 치킨샐러드로 간단히 만들어주었다ㅎㅎㅎ
샐러드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여서 야채와 치킨핑거를 같이 먹기에 잘 어울렸다.


이렇게 나온 샐러드의 변신!



그리고 난 처음 본 기브미파이브!
코코넛쉬림프, 스파이시 비프 퀘사디아, 레인지랜드 립레츠, 오즈치즈후라이, 치킨핑거.
이렇게 다섯가지 에피타이저를 한번에 먹을수있는 메뉴이다.



이게 다 인줄 알았던 아내는,
계산서에 찍혀나온 치즈케잌을 보고,
언제 주문했냐고 좋아한다ㅎㅎㅎ


사실 주문한게 아니라,
네이버에서 미리 예약하면 서비스로 받을수있는 메뉴였고, 아내가 치즈케잌을 좋아하여 마련한 작은 이벤트!였다ㅎㅎㅎ

계산서에는 표기되어있지만, 계산할때는 제외된다는 직원의 안내를 받고 아내는 더 즐거워한다ㅎㅎㅎㅎ

자 이제 다 나온 음식들 풀샷ㅎㅎ



임신중이라 과식을 못하는 아내는
이번에도 많이 먹지 못해서 기브미파이브 절반정도는 포장을 했지만,
스테이크는 맛있게 잘 먹어줘서 다행이었다.

그리고 치즈케잌도 소화좀 된 후에 맛있게 먹고싶다고 해서 포장 부탁~


기브미파이브 남은 것도 깔끔하게 잘 포장해주고, 소스도 종류별로 잘 담아주었다.
센스있게 빵도 넉넉히 넣어줘서
아내는 먹은 음식보다 싸온음식이 많은가같다며
기분좋아한다^^

아이스커피도 테이크아웃으로 받아들고,
계산하는데,

전에 혹시나 쓰려나... 하고 준비해뒀던 11번가 할인권도 사용하고, 올레kt 더블할인로 30%할인도 받고, 네이버예약으로 치즈케잌도 할인받게 되어서 실제 먹은 금액보다 50%이상 할인받게 되었다.


손님이 많아서 분주한 서버직원들과 스테이크소스가 제한되어있어서 아쉽긴 했지만,
아내가 스테이크 생각이 날때면
다시 방문해도 좋은곳같다.

우리 드림이도 엄마닮아서 스테이크를 좋아하려나?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