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의 소개로 알게된 케이크전문점 베이크팡.

베이크팡에서는 케이크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평소에 케이크를 좋아하는 아내를 위해 부담없이 방문하게 되었다.

요즘 점점 문화적 컨텐츠, 극장, 쇼핑, 식당 등 많이 생기고, 상업화로 발전해 가고 있는 민락 2지구.

민락2지구 내에 케이크를 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베이크팡도 생겼다.

베이크팡 메뉴

달콤한 플레인 와플 - 1,000원

맛있는 스페셜 커피 - 1,500원

케이크가 하루종일 - 10,000원

입구에서 바라본 케이크, 다양한 종류들로 많이 있다.

"베이크팡은 매일매일 매장에서 파티쉐들이 직접생산한 신선한 수제케익만 판매"

내부로 들어가서 좀 더 자세히 매장과 케이크 구경하기~!!

먼저 매장크기는 아득하니 작아보였고, 

커피나 와플을 구매하여도 매장내에서는 먹을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케이크와 마찬가지로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매장 분위기였다.

매장도 좀 더 확장해서 컸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 아쉬움이 좀 남아보인다.

그리고 케이크는 생크림/과일 글레이즈/오레오/라즈베리/블루베리/초코/녹차/멜론 등등 여러가지 거의 모든 종류의 케이크는 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나,

티라미수/고구마 케이크는 가격이 13,000원이고,

빅팡 케이크와 파티쉐 스페셜 케이크는 19,500원이였다.

매장에서도 케이크 종류를 보다보니 가격이 다른 케이크는 별도로 금액이 표시되어 있었다.

이날 초코로 완전 덮어있는 초코케이크는 스페셜케이크라 하여 15,000원에 판매.

우리가 매장에서 케이크 구경하는 사이 다른 손님이 구매해갔다. ㅎㅎㅎ

매장 안쪽에는 쿠키와 와플 종류들 판매.

플레인와플과 다크초콜릿와플.

다크초클릿와플도 맛있어 보인다. 다음 방문땐 와플과 커피도 한번 맛봐야겠다!!

파티 아이템인 모자와 글자 초, 숫자 초등 여러가지 아이템도 진열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베이크팡의 맛있는 6가지.

이 내용들을 보니 엄선된 고급재료를 이용하여 홈메이드 방식으로 제조한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고,

시즌마다 색다른 케이크와 다양한 100여가지의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에 달콤한 행복이 전해온다. ㅎㅎㅎ

이제 제일 중요한 케이크 구경.

정말 생크림 케이크, 과일 글레이즈 케이크 등 여러종류의 케이크들이 진열.

모든 케이크가 다 맛있어보인다고, 어떤 케이크를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며 한참을 고민하는 아내.

나는 꼭 생일때만 케이크 먹는 것이 아니고 평소에도 케이크 먹고 싶을때 오자고 아내에게 얘기를 하니,

그때서야 결심한 듯, 케이크를 고른 아내.

아내가 선택한 브라우니 케이크!!!

매장에서 나오면서 베이크팡 매뉴얼북도 하나 챙기고, 

이제 맛있는 브라우니 케이크 먹으러 집으로~

아내와 나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케이크 맛보기. ㅎㅎㅎ

케이크를 자르고 나니 그때서야 사진찍는걸 알게 된 아내와 나~ 

이미 늦었지만 그래도 절단된 케이크라도... ㅎㅎㅎㅎ

입안 가득히 달콤한 향과 빵의 촉촉한 식감으로 가득찬 브라우니 케익.

생크림이 많이 얹어있어서, 느끼하지 않으려나 약간 부담이 되었었는데,

먹어보니 생크림은 묵직한 질감이면서 느끼하지도 않았고, 오렌지향같은 과일향을 느낄 수 있었다.

다른곳에서 달기만하고, 가벼운 식감의 거품같은 생크림에 실망이 좀 있었던지라, 이곳의 생크림은 매력적이었다.

생크림의 절단면이 정말 저렇게 무너지지않고 단단하고 묵직하게 자리잡고 있었다.

또한, 케이크 시트만 먹어도 촉촉하게 충분히 맛있었고, 위에 올려진 브라우니도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고 있었다.

 

생일이나 크리스마스, 결혼기념일 등 꼭 특별한 날에만 아닌 평소에도 부담없이 편하게 맛있는 케익을 맛볼 수 있게 되서 너무 좋았다.

더군다나 베이크팡은 좋은재료와 천연과즙을 이용해 맛과 건강을 생각하여 수제케익을 만들었다고 하니 더욱 믿음과 신뢰가 간다.

우리집과 가까운 민락2지구에 생기다니 자주 이용해야겠다~!! ^^

이 글 내용이 공감이 되셨거나, 좋은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를 눌러주세요.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