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에서 찾은 화려한 횟집.

새만금횟집.

잘 차려진 회를 먹어보자고, 수산시장을 찾아봤는데,

수산시장에서는 들어갈만한 분위기의 횟집을 찾지 못해서,

유명하게 잘하는 집을 찾아보고 알게된 새만금횟집으로 가게되었다.

일단 단독건물이고, TV방영된 집이라고 크게 써놓았다.

바로 수산시장 근처에 있는데도 수산시장에 비해 여긴 차들도 많이 주차되어 있다.

건물입구에 붙어 있는 메뉴와 가격.

군산에서 유명한 횟집이라 그런지 내가 즐겨보는 KBS 생생정보통과 SBS 모닝와이드 방송에도 소개가 되었나 보다.

 

우리는 편안한 자리에 앉고, 제일 먼저 메뉴판 확인~

회 정식 1인 - 25,000원

B 코스 1인 -35,000원

A 코스 1인 - 45,000원

새만금 스페셜 1인 -55,000원

우리는 직원분께 정식과 코스의 차이를 여쭤보니, 코스를 시켜야만 회 리필이 가능하고, 정식은 리필이 안된다는 것이다.

B코스와 A코스의 차이는 몇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 B코스는 광어회만 나오고 A코스는 도미회까지 나온다는 것이다.

우리는 고민끝에 B코스 35,000원으로 4인 주문!!!

 

하나 둘씩 나온 음식들~

개인셋팅된 양념들과 접시.

상큼하게 입맛을 돋아주었던 샐러드.

따듯하게 속을 달래주었던 전복죽.

양념과 잘 어울렸던 가오리찜.

초밥도 인원에 맞춰 나오고,

알초밥도 예쁘게 셋팅되고^^

시원한 조개탕까지 줄줄이 나온다.

잘 차려진 전체샷~

소라살, 참치, 멍게, 전복, 문어, 개불 등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올라왔다.

 

가까이서 보아도 싱싱해보이고 예쁘다ㅎㅎㅎ

맛있게 먹기!!!

더 이어서 나온 음식.

가리비, 콘치즈, 꽁치구이, 새우구이

광어회도 나오고,

또 이어서 나온 다양한 음식들,

회부터, 다양한 음식들 하나하나 맛보기^^

그리고, 마지막 매운탕!

간단한 밑반찬과 함께, 잘 끓여진 매운탕먹기.

우리는 광어회 2번, 꽁치와, 전어 한번 리필해서 먹었고,

잘나오는것 같지만 생각보다 가격대비에 비해 접시와 데코만 화려하고, 그냥 다른 횟집이랑 특별히 달라 보이지는 않았다.

전복죽은 전복내장의 향과 맛이 많이 나서 좋았고,

해물 볶음우동이 특이했는데, 약간 내 입맛에는 좀 센편이었다.

튀김류는 새우튀김과 고구마 튀김이 나왔고,

대하구이가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맛있었다.

조개탕 또한 시원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바닷가 근처라 갈매기가 날아다니는 모습도 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 좋았고,

회의 식감이 쫄깃함의 극치를 이루고,

스끼다시에서 바다의 향이 풍기고 바다가 내 몸속으로 들어 오는 것 같았다.

샐러드는 과일소스이고, 모든 음식이 주문시 조리되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걸렸다.

다른 횟집에서 꽁치나 튀김을 주문할 경우 미리 조리해 놓고 데워져 나오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주문시 조리하기 때문에 신선한 맛이 있었다.

매운탕은 얼큰하고 시원한 맛이었으며, 테이블에서 끓이면 덥다고, 밖에서 완전히 끓여서 주셨다.

 

계산 카운터에 보이는 전주 초코파이.

생각보다 비싸긴 한데... 맛보고 싶긴 하다.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