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쇼핑리스트


방콕에서 쇼핑할 때 몇 가지 인기 아이템이 있다. 한국이나 다른 나라에서 살 경우 비싸거나 태국만의 고유한 특성을 가진 제품들이다.


NO.7 화장품 - 유명한 영국 화장품 브랜드로 노화방지 에센스 분야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명품화장품들을 제치고 1등을 했다고 해서 유명하다.

왓슨이나 부츠매장에서 구입 할 수 있다.


KUNNA - 쿤나 코코넛칩, 쿤나 망고 다양한 과일이 많은 태국에서 말린 과일은 저렴한 가격의 좋은 선물이나 주전부리다.

고메마켓에서 구입 할 수 있다.


Bento - 벤또 어포 술안주로 그만인 어포, 국내에도 수입되고 있지만 태국에선 훨씬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다.

편의점이나 마트 어딜 가나 구입 할 수 있다.


코코넛 카라멜, 옥수수 카라멜 - 말랑말랑 옥수수 카라멜은 정말 맛있다. 

짜뚜짝시장, 아시아티크, 고메마켓, 톱스마켓 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야돔 인헤일러 - 페퍼민트, 멘톨, 유칼립투스 오일 등이 담겨있으며 비염개선용, 기분전환용, 피로회복용으로 쓰인다. 길다란 입구쪽을 코에 갖다대고 향을 코로 들이마시면 코가 뚫리고 시원해진다. 머리가 지끈거릴때는 반대편 뚜껑을 돌려 관자놀이에 톡톡 두들기면 된다.

야몽 - 허브밤으로 두통, 소화불량, 벌레물림, 가려움, 근육통, 관절통증에 사용하며, 해당부위에 바르면 된다. 타박상이나 근육통이 있을때 야몽을 바르면 빠르게 통증을 완화시켜주며 타박상등으로 부풀어 로른 부위를 가라앉게 해준다. 어깨 결림이 올때 야몽을 펴 발라주면 어깨결림이 많이 완화되며 시원한 느낌이 든다. 모기나 기타 벌레에 물렸을 경우 부위에 발라주면 가려움증을 없애준다고 한다. 두통이나 소화불량시 야몽향을 살짝 맡아 주면 된다.

편의점, 마트, 약국, 부츠, 왓슨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태국 실크 - 특유의 광택과 감촉을 지니는 태국의 실크제품은 세계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다. 드레스부터 스카프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다.

백화점, 아시아티크, 짜뚜짝 시장 등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여권 케이스 - 이름표+로고 나만의 여권 케이스를 만들수 있다.

짜뚜짝 시장, 아이사티크 에서 구입 할 수 있다.


NaRaYa 나라야 - 나라야는 패브릭 소재를 이용하여 가방, 지갑, 파우치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 큰 리본이 특징으로 국내에도 인기가 있지만 국내에서 판매되는 가격의 1/5 정도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엠포리움 백화점 옆 매장이 있고, 센트럴 프라자, 아시아티크에도 매장이 있다.


달리치약 - 일명 홍콩 아저씨 치약으로 불리는 홍콩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치약 중 하나다. 치아 미백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양치질 후 청량감과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홍콩 여행객들의 인기 제품인 달리치약을 태국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

고메마켓, 탑스마켓에서 구입 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