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방락


여행자들에게 잘 알려진 곳은 아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곳으로 방콕에 거주하는 외국인들이 단골이 되는 집이다. 


입구가 작아서 자칫 지나치기 쉽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아늑하고 혼밥을 즐기기에도 무난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며 팟 끄라파우와 쏨땀, 얌운쎈, 바삭하게 튀겨낸 닭날개튀김이 맛있는 집이다.


닭날개 튀김은 정말 자꾸 손이 가게 만든다. 

짜게 느껴질수도 있는데 밥과 함께 먹어도 좋다.


위치

쌀라댕 로드 Sala Daeng Road초입 

1. BTS-S2 쌀라댕역 Sala Daeng Sta. 4번 출구로 나와 쌀라댕 로드 쪽으로 간다. 쌀라댕 로드 이정표가 보이면 우회전 후 골목 안쪽으로 10m

2. MRT 룸피니 역 Lumphini Sta. 2번 출구로 나와 직진한다. 오봉뺑을 지나 쌀라댕 이정표가 보이면 기을 건넌 후 골목 안쪽으로 10m



쏨땀 더 SOMTUMDER


쏨땀 더는 미국 뉴욕, 베트남 호치민에 분점이 있을만큼 유명세를 타는 곳이라고 한다. 

레스토랑이라기보다 카페 같은 분위기로 모던한 쏨땀 카페에 있는 듯하다.


2층 구조에 손님은 인근의 직장인과 외국인 여행자가 대부분같고 쏨땀 전문점답게 20여 가지의 쏨땀이 있다.


쏨땀 주문시 매운 강도를 조정할 수 있어서 매운맛 때문에 쏨땀을 먹지 못하던 사람도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다. 

쏨땀과 어울리는 까이텃(닭튀김), 카오니여우(찰밥)을 주문하면 최고의 음식 궁합에 든든한 한끼가 된다.


길거리 노점 쏨땀집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에어컨이 있는 쾌적한 실내에서 여유 있게 쏨땀을 경험할 수 있다.


위치

BTS-S2 쌀라댕역 Sala Daeng Sta. 4번 출구로 나와 쌀라댕 로드 쪽으로 간다. 

쌀라댕 로드 이정표가 보이면 골목 안쪽으로 직진, MK골드 가기 전. 쌀라댕 역에서 도보 약 5~7분


+ Recent posts